오마이걸 미미 솔로 데뷔 거절, 오마이걸이 먼저다

문화/연예

오마이걸 미미 솔로 데뷔 거절, 오마이걸이 먼저다

최춘식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8.05 19:31


엔티뉴스 문화/연예 ㅡ  지난 30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페셜 mc로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초대되었다.


이날 다른mc들이 미미를 향해 디바의 ‘왜 불러’ 리메이크를 요청하자 “혼자 불러보겠다.”는 미미의 말에 전현무는 "슬슬 솔로 생각하는데?"라고 얘기하며 미미를 몰아갔다.


그러나 미미는 "아니다. 회사에서 푸시 넣고 있는데 제가 거절하고 있다. 단체로 가야 한다. 단체 먼저 해야 한다"고 솔로보다 오마이걸 활동이 먼저라며 몰아가는 분위기를 일축시켰다.


한편 같이 출연한 김종민이 촬영장에서 미미를 처음 봤을 때 “거울을 보는 듯했다”며 미미를 격하게 환영했고, 이를 지켜보던 이연복은 “말 몇 마디 들어보니까 왜 김종민 동생이라고 하는지 알겠다”라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미미가 속한 그룹 오마이걸은 지난일 24일 신곡 ‘여름이 들려’가 공개되었으며 뮤직비디오가 2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화제가 되며 성공적인 컴백을 이어나가고 있다.




C0-Left_basic1.jpg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