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소정환, 유닛 ‘T5’ 첫 번째 멤버 선정... 콘셉트 포스터 공개

문화/연예

트레저 소정환, 유닛 ‘T5’ 첫 번째 멤버 선정... 콘셉트 포스터 공개

최춘식 기자  II   기사승인 : 2023.06.15 05:32


엔티뉴스 문화/연예 ㅡ  그룹 ‘트레저(TREASURE)’의 소정환이 트레저의 유닛, ‘T5’의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트레저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소정환의 콘셉트 포스터를 게시했다. 포스터에는 그윽한 분위기를 뽐내는 소정환의 사진과 함께 ‘T5 FIRST MEMBER’라는 글씨가 어우러져 있다. 트레저의 막내, 소정환이 트레저의 5인조 유닛 그룹 ‘T5’의 첫 멤버로서 공개된 것이다.


T5는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가 트레저 멤버들에게 “본인이 가장 잘 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 한번 들어보자”라고 해서 탄생한 ‘자칭 꽃미남 5인방 유닛’이다. 지난 12일 트레저 공식 유튜브 계정에 게시된 영상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8월 발매할 트레저의 정규 2집 ‘리부트(REBOOT)’에 앞서, 7월에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5명의 T5 멤버 중 소정환의 콘셉트 포스터만이 공개된 가운데, 추후 공개될 T5의 멤버에 대한 팬들의 기분 좋은 추측이 활기를 띠고 있다.





C0-Left_basic1.jpg


출처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엔티뉴스 의  콘텐츠및 기사를 허락 없이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엔티뉴스 #nt뉴스 #엔티뉴스채널 #NT뉴스채널

0 의견

= 근거없는 악성댓글은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 작성자 IP 저장되며 관리자 접속시 노출됨
  
  
데이터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